해당회차 대회 기간 내 1,000만원 이상
공정한 대회 운영과 수상을 위하여,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는 입상 결정전에 허수성호가 등 공정거래질서 저해 여부에 대해 주최측의
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, 그 결과에 따라 입상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.
공정한 대회 운영과 수상심사를 위해 유안타증권 내부적으로 관련부서들과 '수상심사 위원회' 구성을 하며, 위원회는 대회 참가자들의 매매 등을 모니터링 하여 대회규정 위반 및 관련법규 위반, 불공정매매, 주가조작, 과도한 호가접수 또는 기타 부적절한 목적으로 매매 또는 호가접수를 하였다고 판단을 할 경우 해당 참가자를 대회에서 임의로 퇴출 시키거나 수상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.
수상 심사 위원회는 대회 종료 후 수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수상대상자의 매매내역을 한국거래소에 의뢰하고, 시장감시위원회의
공정거래질서 저해여부 점검을 통하여 실전투자대회 신고계좌의 연계계좌*가 신고계좌의 매매종목에 관여한 것이 확인된 경우
공정거래질서 저해 행위 유무와 상관없이 입상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.
*IP 및 Mac 주소의 동일여부, 매매양태의 유사성 등을 통해 판단
(ex 동일IP로 복수ID를 등록, 매매 할 경우/동일 주소 및 연락처 사용 등)
또한 시장감시위원회 점검 결과 과도한 투기적 거래는 자본시장법상 시세조종행위 및 시장질서 교란행위에 해당되어 감독당국에 통보
될 수 있습니다.
미공개중요정보 이용법 (제174조), 시세조종(176조), 부당거래(178조), 시장질서 교란행위(178조의2) 등은 『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』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공정거래 행위입니다.
참가 신청한 계좌 이외에 타 계좌(당사/타사 불문)가 연계하여 매매에 관여한 것이 확인된 경우, 공정거래질서 저해행위 여부와
관계없이 입상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.
수상자로 결정되었더라도 수상 이전에 상기와 같은 부적절한 매매 또는 호가접수 사실이 발견될 경우 수상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.
부정행위로 인하여 수상 대상자의 자격이 박탈된 경우, 차순위 시상 등은 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결정합니다.
(단, 차순위 대상자는 증권 거래소 감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함)
※ 증권 거래소 감리 대상 고객은 시상 규정을 충족한 고객 중 수상 대상 인원의 2배수로 한정함
미성년자 계좌의 경우 시상에서 제외 됩니다.
수상심사 위원회가 공정한 수상자 선정을 위해 추가적인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"수상자 발표"는 대회 종료 후 1개월을 넘길 수 있습니다.
수상자는 대회의 모든 규정을 성실히 준수해야 하며, 이를 위배하였음이 확인될 경우에는 수상자의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.
상금 수령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금액을 시상합니다.
수상자는 본 실전투자대회와 관련한 일체의 사항을 상업적으로 활용할 시에는 사전에 당사와 협의하여 승인 받은 후에만 가능하며,
사전 협의 없이 사용할 경우 법적 책임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수상자 명단은 대회 종료 및 한국거래소의 공정거래질서 저해(다수회원,계좌포함)여부 점검 완료 후 발표합니다.
시상금은 최종 순위 발표 공지 후 1개월 이내에 고객의 참가계좌로 이체 지급 또는 현금쿠폰으로 지급합니다.
단, 제세공과금은 세법규정에 따라 수상자 본인이 부담하며, 제세공과금을 제한 시상금을 지급합니다.
수상자 변동 사유 발생시(대회 규정 미 준수, 본인 선택 등)대회 운영 및 수상심사 위원회의 검토에 의하여 후 순위 대상자를 수상자로 할 수 있습니다.
(단, 증권 거래소 감리 받은 고객 대상)